대학생 휴학생 대출, 학자금 대출 안내 - 프로 론 플래너

대학생 휴학생 대출, 학자금 대출 안내 - 프로 론 플레너


프로론 플레너 에서 미친듯이 오르는 등록금 부담으로 연일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대학생, 휴학생 등 학생 여러분들을 위한 대출을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대학생대출, 사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아봐야 할지 더욱 더 막연하실 텐데요. 김여진씨가 말한 것처럼 '미친등록금의 나라' 인 대한민국의 실태에 대해서는 미래대출 역시 동감하는 바입니다.

언제나 힘없는 서민들이 가장 힘든건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보통 정부지원 학자금의 경우에는 학자금 융도 이외 타 목적으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학자금 목적의 대출이라면 사실 정부지원 학자금으로 사용하는 것이 금리면에서 (이자) 가장 유리하며 상환기한도 넉넉하여 대출 상환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음을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일반 대출인 경우 대학생대출을 활용할 것


학자금 대출이 아닌 일반 생활자금이나 긴급자금으로 인한 대출을 원하시다면 미래캐피탈에서 취급하는 대학생대출을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하고 유리한 조건이 됩니다.


대학에 재학중인 학생뿐만 아니라 휴학생 및 졸업 1년이내의 졸업생까지 대학생 자격으로 대학생 대출/대학생 신용대출이 가능함을 전해드립니다.

 

  • 아직 학생신분이라 소득이 없어서 대출이 안되신다면
  • 현재 대학교 휴학중이라서 대학생 대출을 거절받으셨다면
  • 학자금이 아닌 생활자금이 필요하시다면
  • 대학을 졸업하고 아직 1년이 안됐는데 취업자금 용도로 필요하시다면




  

  


추가적으로, 무직자로 대출을 이용하시는 것보다 휴학중이거나 졸업 1년이내라면,

대학생 자격으로 대출을 받으시는것이 이자를 낮출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TIP도 참고해 두시기 바랍니다.



프로론 플레너 대학생 대출 자격 조건


[대학생 대출 자격 조건]

 

나  이 : 만 20세 ~ 만 39세, 만 20세이하 대학생이거나 군 미필자의 경우 부모님 동의 후 가능합니다.

 

자  격 : 대학에 재학중인 재학생,대학에 휴학중인 휴학생,대학 졸업 1년이내의 졸업생, 대학원에 재학중인 대학원생까지.

 

한  도 : 100만원 ~1000만원

 

금  리 : 9.9% ~ 차등적용 (100만원 대출시 평균 이자 월 2만원 정도 발생)

 

상환방식 : 1년 만기 자유상환 (5년까지 연장 가능)

 

구비서류 : 신분증,등본,원초본,통장앞면,재학(휴학)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등본상 단독일 경우 가족관계 증명서

 

기    타 : 국내등록된 2,3,4년재 대학교 및 대학원에 재학중이거나 휴학중 또는 졸업생,(사이버대,폴리텍대,방통대,학점 은행제 포함) 신용조회 기록이 남지않는 가조회를 통해 사전 심사후 한도 및 금리를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지점 방문등의 번거로운 절차없이 당일 대출 진행가능.



위의 대학생 대출 자격 요건 및 금리와 한도 참고하셔서 보다 효율적이고 확실한 대학생 대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프로론 플레너가 대학생 여러분들의 대출 고민을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생 휴학생 대출, 학자금 대출 안내 - 프로 론 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