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소액대출 해결방법 프로 론 플래너

소액대출 어떻게 해결 하야 하는가?

   

   

일반적으로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목돈 보다는 2000만원 미만의 소액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은행권에 월급통장을 이용한다고 하여도 추가적인 저축 등이 없는 경우 대출을 받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직장인이 소액대출은 인터넷으로 대출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소액대출의 중요한 부분들은 쉽고 빠르게 그리고 낮은 금리입니다.


문제는 인터넷 대출은 위험한 부분이 많아서 추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제 1금융권이라고 하더라도 직장인대출을 소액대출로 받을 때는, 담보를 요구할 수 도 있고 다양한 서류를 복잡하게 요구할 수 도 있습니다. 거기에 자격 조건이 까다로워서 아예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정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라도 평균 잔고의 유지 기간도 필요하기도 합니다.


인터넷 대출 상품 신청 시 주의 할 점

   

일단 직장인대출 중에서 소액대출을 가장 쉽게 받을 수 있는 인터넷 대출의 위험한 부분을 이야기 하자면 인터넷대출은 과다조회가 되여 신용 등급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대출이 이루어지지 않은 신용조회의 경우 신용등급이 떨어지지 않지만 일정 횟수 이상 되면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곳에 신청을 했는데 갑자기 여기저기에 대출신청이 들어가더니 신용조회가 과다조회로 걸려서 대출이 아예 안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인터넷으로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하는 직장인대출 이나 소액대출 보다 금리가 굉장히 높을 수 있으며 또한 개인정보를 도용 당할 위험성도 있습니다.



대출 정보, 대출 정보 제공, 대출정보, 미래금융컨설팅, 미래론, 신용등급, 신용영향, 월급 제대로, 인터넷 대출, 직장 대출, 직장인 대출


   

인터넷 대출로 직장인대출 이나 소액대출을 하시는 경우에는 자신도 모르게 정보를 다 뺐기고 신용등급도 현저하게 낮아지며 정작 빌리고자 한 소액의 금액도 못 빌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하실 때에는 직장인대출 이나 소액대출이 아니더라도 믿을 수 있는 곳 한 두 군대만 정해서 진행하시는 것이 훨씬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뱅크플랜은 믿고 맡기실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구분

 하나캐피탈 소액대출 가이드라인

 대상

- 직장인
-
프리랜서
-
보험설계사
-
사업자(자영업자)

 나이

 20~60

 재직기준

- 직장인: 재직3개월 이상 가능(현직장1개월인 경우, 전직장 2개월 이상 근무했어도 가능함)
-
사업자: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3개월 넘으면 진행가능
-
기타: 모든 직장에서 3개월 이상이면 진행 가능

 소득기준

 연소득 120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대출이자

 개인 신용등급과 직군 근속년수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한도

 3백만원~7백만원 소액

 대출기간

 12,18,24개월

 신용등급

 자체등급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300만원한도 1)

 중도상환수수료

- 6개월 이내: 4%
- 6
개월 이상~24개월 이내: 3%
- 24
개월 이상~36개월 이내: 2%
- 36
개월 이상: 1%

 취급수수료

 3%

 구비서류

- 직장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사업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업장사진

 기타특징

- 소액대출의 경우 하나캐피탈 신용대출 상품인 마니또론보다 DTI범위를 넓게 책정
-
소득증빙없이 재직확인으로 진행가능
추정소득으로 진행가능하므로 간편
사업자명의 소액대출 경우 DTI산정에서 제외
전국 하나은행 지점을 통해 자서 가능함

 




  

  

 

 

직장인 대출 팁

일반적으로 직장인이 직장인 신용 대출을 받는 경우 주거래 은행의 대출 조건이 가장 유리합니다
 

01. 주거래은행의 금리와 한도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02. 대출이 안되는 경우

03. 주거래은행이 없는 경우

04. 추가 한도가 필요한 경우

   

   

프로 론 플래너의 직장인대출과 소액대출은 간단하게 몇 가지의 구비서류로 대출진행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복잡한 절차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제 1 금융권에서 대출이 되지 않아 대출이 힘들다고 생각되시는 분들 에게도 추천 드립니다.

   

제 1금융권이 아니라면 금리가 비싸서 부담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시지만 프로 론 플래너에서 받는 직장인대출과 소액대출은 한 은행이 아니라 여러 은행과 비교해서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마음에 꼭 맞는 대출 조건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정보, 대출 정보 제공, 대출정보, 미래금융컨설팅, 미래론, 신용등급, 신용영향, 월급 제대로, 인터넷 대출, 직장 대출, 직장인 대출



직장인대출을 받게 되신다면 소액대출인 100만원부터 시작을 하셔서 2000만원 가량까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리는 자신의 상태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는 부분인데요. 낮게는 10%대의 금리로 시작해서 많게는 20%대의 금리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0만원을 대출하시면 금리가 달라도 얼마 차이가 없겠지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대부업체나, 불법업체를 통해서 빌리시게 된다면 배보다 배꼽이 크다는 느낌을 분명히 받으실 겁니다.

   

프로론 플래너는 상황에 따라 고객 맞춤형 대출상품에 대한 대출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직장인 소액대출 해결방법 프로 론 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