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의 플러스 알파 대출 상품 정보[2]- 프로 론 플래너

한국 증시가 글로벌 증시 랠리에서 동떨어진 것처럼 재테크는 더 조심스럽고 보수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플러스 알파가 있습니다.고 한다면 주저 없이 돈을 맡긴다. 은행권의 플러스 알파는 두가지입니다. 


한푼이라도 더 이자를 챙겨 주는 곳 그리고 한푼이 라도 세금을 덜어주는 곳입니다. 재테크의 기본이 수익성과 절세라고는 하지만 사상 유례없는 저수익, 고금리의 시대를 맞아 우리는 어떤 은행이 어떤 상품을 내놓고 있는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카드 사용 실적과 적금 금리를 결합시키는 교차판매 상품이 금융권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금 계좌에 넣어주거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식입니다. 하나은행에서는 대표적으로 '하나씨크릿적금' '나의소원적금' '하나 e-플러스 적금'이 있습니다.. 

   

하나씨크릿적금은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카드연계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씨크릿 플러스 서비스다. 

   

매월 하나SK씨크릿카드의 실적에 따른 씨크릿 포인트를 적금으로 넣어준다. 특별 업종(3대 대형마트, 백화점, 학원 각 1만원)의 경우 최대 3만원, 기타 업종(특별업종 제외)은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 방법은 자유적립식으로 한 달에 계좌당 3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하다. 자동이체 등록은 월 1회만 가능하다. 하나SK씨크릿카드 포인트의 적금 불입은 가입금액 및 적립한도 제한이 없다. 

   

씨크릿 포인트로 적립된 금액에 한해서는 가입 기간 중 2회 인출이 가능하다(중도해지이율 적용). 우대이율은 최대 0.3%가 가능하다. 2명 이상이 함께 방문해 가입하면 '투게더 우대'로 연 0.1%포인트 우대금리를 준다. 

   

'나'를 위한 투자 시에는 연 0.1%포인트를 제공하고, 3% 이상 체중 감량ㆍ금연ㆍ성적 향상 등 자기관리 관련 약속 시 0.1%포인트를 우대한다. 

   

또한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하거나 하나SK카드 실적이 있고 하나은행을 통해 결제할 때,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시 0.1%포인트를 우대금리로 준다. 

   

가입 기간은 2년 이상 5년 이하로 일 단위 만기 지정이 가능하다. 3월 18일 현재 2년 이상 3년 이하 금리가 3.7%, 3년 이상 4년 이하 금리가 4.1%, 5년 만기 금리가 4.4%다. 이자는 만기에 일시로 지급한다. 



른 대출문의 하기


  


   

NB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농협의 공익적 특성을 살려 사회공헌 활동과 우대 금리를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금융지주로 출범한 이래로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자회사 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각종 거래 실적에 따라 풍성한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협동조합의 공익적 이미지를 살려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함과 동시에 금리 혜택도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의지가 반영돼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 통장ㆍ적금ㆍ예금' 3종 상품은 NH농협은행이 야심차게 선보인 대표 상품입니다. 지난해 12월 말 출시 이후 약 80일 만에 50만계좌, 1조원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시입출금 통장인 '더 나은 미래 통장'은 NH카드, 펀드, 스마트뱅킹 거래 실적과 평잔에 따라 최고 연 2.0% 금리를 적용하고, 통장 거래 시 전자금융(인터넷, 모바일, 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가 면제된다. 

   

'더 나은 미래 적금'은 NH카드, 펀드, NH농협증권 거래 실적에 따라 최고 0.9%포인트, 최초 납입금이 50만원 이상이면 0.1%포인트, 납입 누계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0.1%포인트, 최초 거래 고객은 0.2%포인트를 우대받아 최고 1.3%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 정기예금'도 NH카드, 펀드, NH농협증권 거래 실적에 따라 최고 0.3%포인트, 최초 거래 고객은 0.2%포인트를 우대받아 최고 0.5%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미래 3종 세트에 가입하면 사회 봉사와 공익활동에도 참여하는 셈이 된다. 

   

농협은행이 판매액 0.1%를 기금으로 조성해 농촌지역 인재 육성, 지역문화ㆍ체육 발전, 농업농촌 환경 개선 등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재원으로 2014년까지 최대 30억원을 지원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저금리 시대를 맞아 각종 이벤트로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도 눈길

   

'꿈이룸 예ㆍ적금'은 자기 꿈을 이루기 위한 금융 목표를 설정한 후 응원과 댓글 수, 지인 추천, 목표금액 달성률 등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인터넷 뱅킹이나 스마트 뱅킹을 통해 1인 3계좌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항목은 응원과 댓글 수에 따라 최대 0.3%포인트, 지인 추천을 받거나 지인이 추천을 통해 가입하면 각 0.1%포인트, 적금은 목표액 달성률에 따라 최대 0.15%포인트, 목표액 100% 조기 달성 시 0.05%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NH꿈이룸 앱'을 내려받아 본인 꿈과 스토리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야심차게 내놓은 스마트폰 전용상품 'IBK흔들어적금'은 모바일 공간에서 여러 명이 모이면 최대 연 0.8%의 우대금리를 주고, 스마트폰을 흔들 때마다 적립금이 정해지는 신개념 관계형 상품입니다. 

   

흔들어적금은 전용 앱(App)에서 그룹을 만들고 페이스북ㆍ카카오톡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연계해 가족이나 친구를 초대하는 과정을 거쳐 금리를 우대받는 방식입니다. 우선 스마트폰에 'IBK흔들어적금 앱'을 설치한 뒤 조건(자동이체일, 월 납입액)이 같은 사람끼리 그룹을 만들어 멤버를 늘리면 10명 이상 0.1% 20명 이상 0.3% 30명 이상 0.6%의 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적금을 3회 이상 납입하면 0.2%를 더해 우대금리를 최고 연 0.8%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우대금리를 다 받는다고 가정하면 금리가 최고 연 3.3%(6개월)~4.2%(2년)에 이른다. 

   

기업은행과 거래하지 않거나 이 적금에 가입하지 않아도 그룹의 멤버로 인정된다. 또 거래가 없는 고객이 향후 이 상품에 가입하면 소속 그룹의 우대금리를 그대로 적용받게 된다. 

   

흔들어적금은 스마트폰을 흔드는 횟수와 강도에 따라 적립금이 결정된다. 또 앱에 내장된 '흔들면돼지!'라는 게임으로 그룹 내 멤버들과 점수내기도 할 수 있어 흥미를 높이는 요소도 갖췄다. 

   

기업은행은 흔들어적금 온라인 전담 직원을 앱 상에 배치해 상품과 이벤트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금융거래에 대해 직접 조언하는 등 고객관계 강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IBK기업은행의 또 다른 대표상품으로는 스테디셀러인 '신서민통장'을 꼽을 수 있습니다.. 

   

IBK신서민통장은 기존의 서민섬김통장을 리메이크한 상품입니다. 서민섬김통장은 고액예금 가입자에게만 고금리를 제공해오던 관행에서 벗어나 소액예금에도 높은 금리를 주는 역발상으로 2008년 4월 출시된 후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습니다. 신서민통장도 동일한 컨셉트와 금리로 만들어졌다. 

   

가입한도는 적금과 예금 등 상품가입 종류에 관계없이 최대 5000만원이며, 최대 3년까지 연 단위로 계약할 수 있습니다.. 



른 대출문의 하기


  

  

          



펀드.예금적금,변액유니버셜상품 다양한 금융상품 제태크 차이 -대출 건설턴트 프로론플래너

금융사기 대표적인 사례와 예방방법 -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

햇살론 대출자격 및 대출한도 안내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

대출이 문제인가 – SC 제일은행직장인 신용 대출 [프로론플래너]

은행권의 플러스 알파[1]- 프로 론 플래너

신혼부부를 위한 부부 財(再)태크 노하우

계획적으로 1억 모으는 방법 추천

목돈 만들기 노하우 및 기본적인 TIP - 프로론 플래너

신용카드 숫자, 적을 수록 신용등급에 도움이 된다?

 

은행권의 플러스 알파 대출 상품 정보[2]- 프로 론 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