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할부이자 면제 - 대출 컨설턴트 프로론 플레너

현대카드 '제로(ZERO)'는 복잡한 조건 없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단순 상품의 기원을 연 상품이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없이 '할인'이라는 혜택에 집중해 간결하게 만들었고, 이 특성이 부각되면서 지난해 크게 인기를 끌었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할부 이자를 면제해주면서 카드사별 무이자할부 프로모션이 종료된 시점에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제로'라는 말 그대로 특별한 상품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간결하게 핵심 서비스에 집중했다. 


5000만원 모으기, 강제 집행, 개인 회생, 대출 정보, 대출 피해사례, 대출정보, 미래론, 신용, 신용등급, 신용영향, 인터넷 대출, 인터넷 뱅킹 주의점, 직장 대출, 직장인 대출


른 대출문의 하기


  

  

 


   

이를테면 기존 신용카드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이 특정 금액 이상이어야 하고 할인 횟수 제한, 특정 가맹점 여부 등 제약이 있어 카드 이용자들이 헷갈리기 십상이었다. 이 때문에 카드 혜택을 적어서 다니는 이용자들도 등장하는 등 적잖은 번거로움이 뒤따랐다. 

   

현대카드ZERO

   

업계 최고 수준인 0.7%의 할인 혜택 제공

생활 밀착형 사용처에서 이용할 경우 0.5%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

5만원 이상 결제 시, 전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5000만원 모으기, 강제 집행, 개인 회생, 대출 정보, 대출 피해사례, 대출정보, 미래론, 신용, 신용등급, 신용영향, 인터넷 대출, 인터넷 뱅킹 주의점, 직장 대출, 직장인 대출


   

   

현대카드 ZERO는 이 같은 복잡한 조건들이 고객들의 피로를 유발한다고 판단, 혜택을 누리는데 필요한 복잡한 조건들을 과감히 제거했다.

   

하지만 현대카드가 내놓은 현대카드 제로는 이 같은 복잡한 조건을 모두 없애고 혜택을 단순하게 만들었다. 

   

우선 전월 이용 실적, 할인 한도, 할인 횟수, 가맹점 등에 상관없이 기본 할인율로 업계 최고 수준인 0.7% 혜택을 준다. 일반음식점과 대형마트, 편의점, 커피전문점, 버스ㆍ지하철ㆍ택시 이용 시에는 0.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대금을 청구할 때 청구 금액에서 할인되는 방식이다. 할인 대신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이 5000원, 국내외 겸용(VISA)이 1만원이다. 

   

현대카드 다이렉트(DIRECT)는 제로와 함께 지난해 최대 히트작으로 손꼽히는 상품이다. 카드 신청부터 사용까지 복잡한 절차를 줄여 아낀 비용을 고객 혜택으로 돌려준다는 컨셉트로 만들어졌다. 



른 대출문의 하기


  

  


신용회복지원 가능한 개인 회생제도 알아보기 -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

바꿔드림론 전환 대출안내 -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

은행권의 플러스 알파 대출 상품 정보[2]- 프로 론 플래너

펀드.예금적금,변액유니버셜상품 다양한 금융상품 제태크 차이 -대출 건설턴트 프로론플래너

금융사기 대표적인 사례와 예방방법 -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

햇살론 대출자격 및 대출한도 안내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

대출이 문제인가 – SC 제일은행직장인 신용 대출 [프로론플래너]



현대카드 할부이자 면제 - 대출 컨설턴트 프로론 플레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