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예금적금,변액유니버셜상품 다양한 금융상품 제태크 차이 -대출 건설턴트 프로론플래너

펀드.예금적금,변액유니버셜상품 다양한 금융상품 제태크 차이

직장인대출, 프리랜서대출, 여성대출 등 다양한 대출 맞춤 상담을 해드리는 미래 캐피탈 인사드립니다.


지난 시간에는 다양한 금융상품의 홍수 속에서 어떤 것을 기준으로 해야 제태크를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귀기울이고 눈여겨 보아야 할 부분들은 무엇인지, 신경쓰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오늘은 미래대출 미래캐피탈과 함께 본격적인 금융상품 선택, 수익성 - 안전성 - 자산유동성을 기본으로 한 제태크 이야기를 조금 더 자세히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른 대출문의 하기


  




금융상품 제태크 성공하기 : 펀드


펀드의 경우 매우 높은 수익성을 자랑하는 금융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동시에 높은 손실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매우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금융상품이라는 점을 안내해 드립니다. 


펀드의 경우에는 가입하고 나서 은행 예금과 적금처럼 그냥 묵혀두면 되는 것이 아니라 관리가 필요하며 관리되지 않는 경우에는 원금조차도 건지기 힘들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펀드에 가입 하실때에 꼭 주의해야는 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은행창구직원의 권유나 증권사직원들의 권유 등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내가 펀드에 매달 넣는 돈이 쌓일만한 3년 정도 후에는 직원들이 대부분 직장을 옮기는 경우도 많고 일일이 쫒아다니면서 펀드를 관리해 달라고 할 수도 없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펀드는 단순히 직원의 추천이나 권유에 휩쓸려서 가입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금융상품 제태크 성공하기 : 번액유니버셜상품

 

연금의 경우 단기적으로 유동성이 좋지않아 필요할 때 현금화 못한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더불어 일반 연금의 경우 수익성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변액유니버셜상품은 펀드와 연금, 보험이 결합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펀드처럼 투자수익을 기대 할 수 있으며 하나의 상품안에 여러 종류의 펀드가 구성되어 있어 펀드변경을 통한 리스크관리도 가능합니다.


중장기적으로 본다면, 적립금의 일부를 인출 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 연금에서 기대하기 어려웠던 유동성의 문제를 극복 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변액유니버셜상품의 경우 초기 투자비가 많이나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유동성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결과적으로는 비과세 혜택과 연금전환 옵션등이 있어 장기적인 목적자금을 마련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금융상품이 될 수도 있으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융상품 제태크 성공하기 : 예금 & 적금


예금과 적금은 모두가 알고 있는 것처럼 높은 안정성과 낮은 수익성을 대표하는 상품 이라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정기예금의 경우 약속기간을 채우지 못하면 이자의 절반정도가 날아가는 개념도 많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이런 낮은 수익성을 보완한 금융상품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바로 CMA가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역시 CMA도 단점은 존재 하는법 ! CMA를 운용하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수수료는 피할 수 없는 단점이 되겠죠.






른 대출문의 하기


  



대출 컨설턴트 프로 론 플래너와 함께 알아보는 제태크 금융상품의 대표적인 예와 차이점 이었습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예금,적금, 번액유니버셜상품, 펀드 등 각 금융상품의 개념 차이를 조금 더 정확히 알고 싶었던 분들께는 도움이 될만한 자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직장인대출, 신용대출, 프리랜서 대출 등 언제든 대출 문의는 환영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펀드.예금적금,변액유니버셜상품 다양한 금융상품 제태크 차이 -대출 건설턴트 프로론플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