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대출 |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5. 1. 17:56

바꿔드림론 대출 자격과 서류준비 알아보기

바꿔드림론 대출 자격과 서류준비 알아보기


최근 많은 고객님들께서 바꿔드림론 대출에 대한 문의를 많이 주시곤 합니다. 바꿔드림론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그 기준을 대출자의 직업 및 소득 증빙 등을 원칙으로 하는데, 문서에 의한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라면 1천만원 이하 소액채무자의 경우 특례확인 방법을 통한 소득증명서 (소득증명진술서) 를 통해 확인도 가능합니다.


바꿔드림론을 비롯해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 상품이 무엇인지, 그리고 나의 환경과 대출 자격요건에 부합하는 상품인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곤 합니다.


돈이 필요해서 대출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찾아보시긴 하지만 사실 정작 나에게 맞는 대출상품이 무엇인지를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바꿔드림론의 대출자격과 서류준비 정보를 통해, 대출 상품 고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파격적으로 낮은 금리, 바꿔드림론


바꿔드림론의 경우 정부지원상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불안해 할 필요없이 대출조건이 맞는다면 꼭 한번 신청해볼만한 대출상품 입니다. 

특히나 고금리로 인해서 기존 대출 상품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거나 아니면 더욱 더 힘들어지신 분들께는 고금리의 빚을 대신 갚아드리되, 그 빚을 가져와서 10% 대의 저금리 상품으로 기존 부채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대출상품 입니다.


이 바꿔드림론의 경우 개개인의 생계자금 지원까지 들어가는 상품은 아니지만, 금리를 파격적으로 낮춰 제공하기 때문에 그동안 깜깜하기만 했던 앞날에 삶의 희망을 줄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대출조건 알아보기


바꿔드림론 대출 가능한 기본 조건을 살펴보자면, 우선 연봉이 2000만원 이하여야 하며, 신용등급은 꼭 6~10 등급 사이만 가능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최대 3천만원, 그리고 사업자의 경우에는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며, 25%의 이자도 10% 대로 낮추는 상품입니다. 대출을 한 기준으로 6개월이 지나야 하며, 금리가 20% 이상인 경우에만 바꿔드림론 상품 이용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둬야 합니다.


또한 바꿔드림론의 대출조건은 금액 적인 부분 외에도 기타 조건이 있는데, 3개월 이상으로 정상적인 근무를 했어야 하며, 사업자의 경우에는 급여 통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사업개시일과는 무관하게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결과가 정해지게 되낟고 보시면 됩니다.

연소득 2600만원 이하 대상자 혹은 특수채무자의 경우에는 신용등급과도 별개로 바꿔드림론 대상자가 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꿔드림론 서류 준비 제대로 하는 것이 답


서민에게 빛과 희망이 되어줄 대출상품인 바꿔드림론의 경우에는 결국 대출조건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이러한 조건을 갖추었다면 정확한 서류준비를 하는 것이 통과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바꿔드림론 대출자격요건을 체크 하셨다면, 이제 서류준비를 해야 하는데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그리고 3개월 이상의 급여통장 내역이 담긴 급여통장 원본 준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고금리 채무 상환계좌 역시 필요한 서류 중 하나인데, 이러한 계좌 확인을 통해서 그동안 기존 대출은 얼마였고, 이 원금을 갚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으며, 앞으로 남아있는 금액은 얼마인지를 확인하게 되는 것 입니다.


오늘 알아본 바꿔드림론 대출 자격조건과 서류준비 관련한 내용, 도움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부분 모두 확인하셨다면 이제 미래캐피탈에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깜깜했던 삶에 한줄기 희망이 될 수 있는 바꿔드림론, 미래캐피탈에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꿔드림론 대출 자격과 서류준비 알아보기